테이블오더
테이블오더 메뉴는 어떻게 수정하나요?
포스기나 PC에서 메뉴를 수정하면 재부팅 하지 않아도 전체 태블릿에 반영됩니다.
테이블오더
브레이크타임 및 라스트오더를 알릴 수 있나요?
테이블오더에 브레이크타임, 라스트오더, 예약석 화면을 띄울 수 있습니다.
테이블오더
분할 결제가 가능한가요?
상품별 / 인원별 / 금액별로 분할 결제가 가능합니다.
테이블오더
호출이나 알림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메뉴 픽업 요청 기능을 사용하면 태블릿에 테이블번호와 함께 '메뉴가 준비되었습니다'라는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테이블오더
판매 가능 시간대를 설정할 수 있나요?
아침, 점심, 저녁으로 판매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오더
선불기능과 후불기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테이블오더 선불형을 사용하시면 매장환경에 따라 선불/후불 결제방법을 선택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테이블오더
1, 2층 매장에서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포스와 태블릿의 메인 서버 연동 방식으로 1, 2층 매장이나 넓은 매장에서도 여러대의 공유기를 사용하여 테이블오더 사용이 가능합니다.
쇼핑몰구매
주문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완료 후,
순서로 진행됩니다.
쇼핑몰구매
신규, 기존 사업장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신규 사업장은 카드 결제를 한 번도 이용해보지 않은 사업장입니다.
기존 사업장은 카드 단말기를 사용하다가 변경, 추가 구매를 하는 사업장입니다.
쇼핑몰구매
면세 사업자인데 부가세가 결제됩니다.
면세로 결제하는 방법은 따로 있기 때문에 사용하시는 제품을 확인 후, 네이버톡톡 혹은 1600-421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네이버톡톡 : https://talk.naver.com/ct/wc6y16?frm=pblog#nafullscreen
쇼핑몰구매
환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가능하며, 제품에 훼손이 있거나 구성품(포장박스 등)이 모두 있을 때 가능합니다.
쇼핑몰구매
주문을 했는데, 발송이 안되고 있어요.
제품 구매 후 카카오톡 메시지를 받지 못하셨다면, 네이버 톡톡 혹은 1600-421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네이버톡톡 :
https://talk.naver.com/ct/wc6y16?frm=pblog#nafullscreen
설치문의
테이블이 작은데 포스기를 놓을 수 있을까요?
포스기는 탁상형과 벽걸이형으로 설치 가능하며 매장 환경에 맞는 방식을 추천드립니다.
일반적으로 금전함 위에 포스기를 올려두므로 금전함 크기를 참고하시면 보다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설치문의
포스기는 Wi-Fi로 사용 가능한가요?
Wi-Fi로 사용 가능하나, 안정적인 사용을 위해서 유선 사용을 권장해드립니다.
설치문의
설치 전 준비해야 할 것이 있나요?
인터넷과 콘센트 3구 이상이 준비되어 있으면 어느 곳이든 설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