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Q

테이블오더

테이블오더 메뉴는 어떻게 수정하나요?

A

포스기나 PC에서 메뉴를 수정하면 재부팅 하지 않아도 전체 태블릿에 반영됩니다.

Q

테이블오더

브레이크타임 및 라스트오더를 알릴 수 있나요?

A

테이블오더에 브레이크타임, 라스트오더, 예약석 화면을 띄울 수 있습니다.

Q

테이블오더

분할 결제가 가능한가요?

A

상품별 / 인원별 / 금액별로 분할 결제가 가능합니다.

Q

테이블오더

호출이나 알림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A

메뉴 픽업 요청 기능을 사용하면 태블릿에 테이블번호와 함께 '메뉴가 준비되었습니다'라는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Q

테이블오더

판매 가능 시간대를 설정할 수 있나요?

A

아침, 점심, 저녁으로 판매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Q

테이블오더

선불기능과 후불기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A

테이블오더 선불형을 사용하시면 매장환경에 따라 선불/후불 결제방법을 선택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Q

테이블오더

1, 2층 매장에서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A

포스와 태블릿의 메인 서버 연동 방식으로 1, 2층 매장이나 넓은 매장에서도 여러대의 공유기를 사용하여 테이블오더 사용이 가능합니다.

Q

쇼핑몰구매

주문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완료 후,

  1. 연락처로 카카오톡 메시지 발송
  2. 주문자 확인
  3. 서류 접수
  4. 제품 발송

순서로 진행됩니다.

Q

쇼핑몰구매

신규, 기존 사업장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A

신규 사업장은 카드 결제를 한 번도 이용해보지 않은 사업장입니다.

기존 사업장은 카드 단말기를 사용하다가 변경, 추가 구매를 하는 사업장입니다.

Q

쇼핑몰구매

면세 사업자인데 부가세가 결제됩니다.

A

면세로 결제하는 방법은 따로 있기 때문에 사용하시는 제품을 확인 후, 네이버톡톡 혹은 1600-421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네이버톡톡 : https://talk.naver.com/ct/wc6y16?frm=pblog#nafullscreen


Q

쇼핑몰구매

환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A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가능하며, 제품에 훼손이 있거나 구성품(포장박스 등)이 모두 있을 때 가능합니다.

Q

쇼핑몰구매

주문을 했는데, 발송이 안되고 있어요.

A

제품 구매 후 카카오톡 메시지를 받지 못하셨다면, 네이버 톡톡 혹은 1600-421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네이버톡톡 :

https://talk.naver.com/ct/wc6y16?frm=pblog#nafullscreen


Q

설치문의

테이블이 작은데 포스기를 놓을 수 있을까요?

A

포스기는 탁상형과 벽걸이형으로 설치 가능하며 매장 환경에 맞는 방식을 추천드립니다.

일반적으로 금전함 위에 포스기를 올려두므로 금전함 크기를 참고하시면 보다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Q

설치문의

포스기는 Wi-Fi로 사용 가능한가요?

A

Wi-Fi로 사용 가능하나, 안정적인 사용을 위해서 유선 사용을 권장해드립니다.

Q

설치문의

설치 전 준비해야 할 것이 있나요?

A

인터넷과 콘센트 3구 이상이 준비되어 있으면 어느 곳이든 설치 가능합니다.